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작성자 안기태(ip:)

작성일 2011-12-02

조회 12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연히 인터넷 기사보고 검색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첨들어 보는 제품이라 걱정도 많이하고, 가격도 조금 비싼거 같아서 망설이다가 동영상 자료를 보고 믿음이 가서 질렀습니다.

 

와우.. 진동성능이 장난이 아니네요. 막 심장이 두근거리는거 같아요. 동생들도 신기하다고 난리네요.

 

저는 FX-500 모델을 구입했는데요. 고음, 중저음, 우퍼진동이 다 별도로 조절 가능해서 좋았구요.

진동도 진동이지만 음질이 장난아님..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웬만한 홈시어터에 비교하면 솔직히 반에 반값도 안되는 가격인데, 음질이 거의 홈시어터 이상인것 같습니다.

제가 막귀라 잘은 모르지만... 일반 컴퓨터 스피커하고는 정말 비교 불가네요. 제가 집에 있는 스피커랑 같이 테스트 해밨는데, 집에 있는 스피커는 소리가 같이 뭉쳐서 나오는데요, FX-500은 소리들이 다 따로 선명하게 분리되서 나오고 특히 웅~~ 하고 울리는 우퍼음이 극장이나 카오디오 같아요.

 

장점 : 가격대비 탁월한 음질과 출력. 4D진동,

단점 : 앞에분 말씀대로 조작부 다이얼이 조금 퀄러티가 떨어지네요. TV와 연결할 수 있는 젠더도 추가 구성으로 말고 기본구성에 포함 되었으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사운드포디

    작성일 2011-12-19

    평점 0점  

    스팸글 장단점을 지적해주신 명쾌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다른 많은 분들께도 도움이 되겠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NS FOLLOW